또레
수원 광교 휴대폰 성지에서 휴대폰 교체 본문
19년에 회사 입사하면서 샀었던 갤럭시s20fe. 사이즈도 손에 딱 들어오고 별다른 문제도 없어서 2년 넘게 잘 쓰고 있었는데, 최근 gps가 맛이 가버렸다. 덕분에 운전 할 때마다 스트레스 장난 아니었는데, 불편한게 하나 보이니까 핸드폰이 엄청 바꾸고 싶더라.
그것 때문에 집 근처 백화점에 입점해있는 갤럭시 스토어에 방문해서 플립3만 한창 만지작댔는데 공식 매장 가격은 엄두가 나질 않고... 그렇다고 전처럼 국전까지 가기는 너무 귀찮았다. 그래서 집 주변에 괜찮은 매장을 찾아봤는데, 마침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괜찮은 매장이 있다지 뭔가.
아래 위치 사진처럼 지도에서 위치를 찾아가보니 작은 가게가 있었다. 깔끔한 매장에는 사장님 한 분만 계셨는데 나름 알고사 같은 곳에서 정보를 알아보고 갔음에도 긴장이 됐지만, 생각보다 더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예상했던 가격에 핸드폰을 구매할 수 있었다.
구매한 폰은 Z플립3(바이올렛). 물량이 부족해서 + 추석이 겹친 주간이라 배송이 좀 늦어질 수도 있다 안내받았지만, 막상 추석이 지나고 얼마되지 않아 폰을 받을 수 있었다. 그런데 받는다고 바로 개통도 안되는게, 폴드랑 플립이 잘나가기는 하나보다 싶고 그렇더라.
여하튼 광교 근처에 사는 사람이고, 폰을 바꿀 생각이 있는 분이라면 인근에 있는 다른 매장들보다 훨씬 낫다는 생각이 든다. 근처에서 삼촌 폰을 당시 최신폰으로 바꿔드린 적이 있는데, 그때보다 z플립3를 더 싸게 바꿨으니 할 말 다했지 뭐.
수원 광교 ㅈㅁㅅㅌ, 수원 광교1동 주민센터 앞, 수원 ㄱㄱ1ㄷ ㅈㅁㅅㅌ 성지 휴대폰마켓 개추~